요즘 들어 부쩍 추워진 날씨! 이불밖은 위험해..ㅋㅋ
귀찮아도 너무 귀찮은 클렌징!!
피부는 따로 1차에 2차 클렌징까지 필요하잖아요. 그래서 준비한 귀차니즘 저격 마성의 아이템!!
36회 검증템은 클렌징티슈임!
호불호 나뉘는 자극적인 사용감!! 점점점점 지금도 업그레이드 중임
클렌징 티슈는 3대 뷰티 커뮤니티 리뷰와 평점을 통해 엄선함.
클렌징 티슈를 사용하는 이유는 코덕들의 귀차니즘 해소템! 그래서 사용법은 점점 심플하게 진화되고 반면 제품력은 더욱 강력해짐.
이지& 클리어.
휴대용 간편템인 5번 E브랜드는
한장씩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임.
1. 여행갈때, 2. 헬스, 사우나갈때, 3. 혹시 모르니까 한장. 어딜가나 유용하게 사용가능함.
휴대가 편한 간편템임. 간편하지만 세정력은 클렌징 폼보다 아쉬웠는데
마른티슈를 물에 적셔서
미세거품으로 색조화장까지 깨끗하게 지워줌.
1차 세안으로 클렌징 워터하고 2차 세안으로 클렌징 폼을 쓰잖아요. 티슈하나로 2단계 세안을 한번에 끝낼수 있음.
두번째 이지&클리어는 12번 H 브랜드임.
기존에는 미끈거리고 찝찝한 사용감인데 사용감을 보완해 산뜻한 미셀라 워터를 함유
거품없는 클렌징워터 st 에요.
클렌징 티슈나 워터에 자주 사용되는 미셀라 워터.
미셀라는 미셀(micelle)구조
미셀라는 계면활성제의 집합체로 친수성과 친유성 물질을 함께 가진 입자에요.
친유 성분들이 노폐물을 끌어당기고 친수 성분들이 수분을 공급해줌.
미셀라 워터로 세정하면 물로 헹궈낸 듯 개운한 사용감.
클렌징 티슈가 처음 나왔을때 패션쇼현장에서 빠른 클렌징을 위해 주로 사용했다고 간편하게 쓰기엔 좋았지만
자극적인 사용감에 고통을 호소했다는 장윤주.
데일리 템이라기보다 초기에는 색조 클렌징 특화제품임. 그만큼 자극이 심했던 클렌징 티슈.
그렇다면 크루들의 추천 제품은?
상은 쌤 픽은 8번 M브랜드
톱모델의 아픔이 담긴 티슈인데..세정력만큼은 인정한다고함.
실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최애템이라고하네요,
이제품 역시 미셀라 워터 함유로 촉촉하고 원단은 얇지만 메이크업 잘 지워짐.
미구와 윤주의 공동픽인 18번 P브랜드는 자극적인 티슈 노!!
믿고쓸수있는 뷰라벨 단골 브랜드죠.
순한 사용감을 믿고 추천.
무엇보다 클렌징의 기본은 세정력이죠. 은은한 레몬향기가 나고
알로에베라추출물, 올리브오일등 보습성분을 함유해 클렌징 후의 보습력까지 탁월함.
워터 베이스와 달리 오일리한 마무리감. 순하고 촉촉해 건성이나 예민피부에게도 적합하다고함.
안원장과 이교수의 공동픽인 12번 P브랜드는
아토피가 심한 딸을 위해 직접 공부를 시작하여 제품을 런칭함.
세정력이 좋음. 2011년부터 제품과 함께 손편지도 보내줌.
제품에서 느껴지는 P브랜드의 진정성을 믿고 추천한다고. 작은 디테일이 주는 큰 감동이죠.
조이픽 16번 B브랜드는
세정력은 물론 순한 사용감. 리치열매추출물과 비타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음.
클렌징과 피부톤 케어도 해줌.
G 커뮤니티 픽 코덕들의 최애템인 10번 A브랜드.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클렌징 워터의 티슈 버젼이에요.
제주도 무농약 알로에 에센스를 다량 함유하고 있고 노 워시 타입으로 물세안이 필요없음.
노워시타입은 기초 제품과 비슷한 성분으로 미세한 잔여물들이 트러블 유발 가능성이 있으니 순한 클렌징 티슈라도 물세안을 꼭 함께 해 주세요.
콤팩트 사이즈로 휴대성도 우수함.
휴대성과 세정력을 동시에 만족함.
U커뮤니티 픽은 3번 G브랜드로 미백에센스편에서 뷰라벨에 오른 브랜드 제품임.
ph5.5 약산성 클렌징으로 클렌징 후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함.
P 커뮤니티 픽은 20번 A브랜드로 드럭스토어 완판템임.
워터프루프 제품까지 깔끔 세정해줌.
뛰어난 보습력까지~ 피부를 괴롭히는 미세먼지
미세먼지 유사체를 이용한 임상시험을 거쳐 기재 가능.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 완료한 제품임.
착색 심한 립 제품도 깨끗하게!! 지워줌.
2번 B브랜드. B브랜드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임.
2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넘버원 클렌징 워터라는 뜻이라고하네요.
핫한 클렌징워터를 그대로 담아서 티슈로 출시함.
모든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픽한 클렌징 제품이기도 하다고.
그리고 또 하나의 입소문템 6번 C브랜드.
C브랜드의 베스트셀러제품으로 24년동안의 클렌징 티슈 통합 판매량이 무려 3천 3백만개라고함.
누적판매 12억 5천장!! 예를들면 지구 6바퀴를 도는 길이라고함.
국내 판매 위주에도 지구 6바퀴. 글로벌 브랜드를 능가한 인기임.
가심비템은 2번 B브랜드임.
1차 필터링 결과.
가심비템은 통과 못했네요. 30개중 14개 제품이 통과함.
22번은 유기농 R브랜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런칭함.
전 성분은 100% 코코넛 오일 하나뿐임. 오일을 이용해 메이크업을 제거함.
코코넛오일은 신이 준 선물이라고 하잖아요. 비타민E가 풍부해 피부에 영양 공급해주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 효과가 탁월해요.
코코넛 오일이라 토너로 마무리해줘도 좋아요. 순한 사용감은 합격. 하지만 세정력은 2% 아쉽다고함.
14번 S브랜드도 심플한 성분임.
시트도 대나무속살과 잎을 자연발효한거임. 정제수 포함 전성분이 겨우 5개임.
심플한 성분으로도 클렌징이 가능해요. 성분이 많을수록 좋다는건 편견이에요.
30번 C브랜드 제품.
클렌징 티슈는 피부에 바로 닿는 제품인 만큼, 피부 자극을 먼저 생각한 제품임.
알로에베라잎즙가루와 마트리카리아꽃수의 식물성 추출물 함유로 저자극임.
그리고 티슈가 생분해도 됨.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제품이에요.
2단계 필터링인 제품력 검증 결과! 세정력 테스트를 함.
가심비템의 제품력은 15개제품중 10위임.
크루들도 인정한 막강 세정력.
11번 C브랜드 제품.
이 제품은 메이크업과 피지까지 깔끔 제거해줌. 촘촘하고 부드러운 시트 원단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클렌징 워터를 담은 제품으로 가격이 20매 2천원임. 장당 100원
사용감은 모두 합격.
티슈 한장으로 두번만 닦은거임.
18번 P브랜드는 올리브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부드럽게 싹 잘 닦임.
뷰라벨 1위는??
10번 A브랜드로 20매 2천원대로 제주도 무농약 알로에 에센스를 다량 함유하고 있고 수분 진정 효과로 촉촉한 클렌징임.
아리따움 제품이군요..ㅎㅎ 알로에 노 워시 크렌징 티슈.
2위 제품은 프리메라 모이스처 클렌징 티슈. 3위는 크리니크 take the day off micellar cleansing towelettes for face & eyes.
프리메라 제품도 믿고 써도 괜찮을거같으네용~ 요번은 가성비까지 좋은 아리따움 제품으로 한봉지 우선 사서 써봐야겠어요.
<출처: onstyle 겟잇뷰티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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