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풍의 정겨운 시장 분위기, 이른 아침 오픈 준비로 분주한 빵집.
은은히 풍겨오는 고소한 냄새와 맛으로 단장 중인 형형색색 바게트.
파리 스트리트 마켓 바게트를 기반으로 한 카페라고해요. 다양한 토핑과 직접 조리한 신선한 바게트가 가득, 든든한 아침 식사 메뉴로 딱이죠. 뭘 골라도 맛있을 것 같은 비주얼이죠.
당근 라페의 라페는 프랑스어로 채썰다라는 뜻으로 당근을 잘게 썰어 양념에 절인 프랑스식 피클입니다.
카프레제 바게트와 당근라페 바게트, 블루베리 잠봉, 추천메뉴인 어니언 스프까지.
갓 조리된 바게트로 신선한 아침을 시작.
추천메뉴인 블루베리 잠봉 바게트.
각종 재료들로 속이 꽉 찬, 바게트 먹어보세요.
기존 틀을 깨는 바게트의 신세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고 하네요. 카프레제 바게트는 발사믹 소스와 함께 먹기.
빵과 크림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식초와 레몬에 절인 당근라페. 당근 특유의 향이 나지 않아서 호불호가 없다고 하네요. 당근라페를 꼭 먹어봐야 하는 이유가 편견을 깨는 맛이라고 해요. 입에 들어가는 순간 풍성해지는 맛에 씹는 재미까지. 크림 치즈와 당근 라페의 환상 조합. 느끼함을 신선하게 잡아주는 당근.
촉촉하게 젖은 바게트에 고소한 치즈가 듬뿍. 입안 가득 퍼지는 황홀함, 박수는 멈춰도 어니언 수프는 못 멈춘다고 하네요. 부담 없이 든든하게 아침 식사로 최고라고 하네요. 이곳만의 특별한 레시피, 양파를 무려 15시간을 끓였다고 해요.
당연히 인기많은 어니언 수프.
트렌디한 성동구 빵지순례.
14고 빵켓팅 하기로!
주택가를 리모델링한 서울숲 카페거리.
핫플 중의 핫플, 생긴것도 예쁜데 맛도 좋은 곳. 평일 낮에도 줄 서는 빵집이라고 해요.
서울 ㅇㅁㅅ 성동구 성수동.
화려한 비주얼의 퀸아망.
딸기밀크범벅 퀸아망. 화려한 토핑의 다양한 롤 브레드.
칠리피자 시나몬롤.
딸기 말차범벅 퀸아망.
2030세대 힙플레이스인 한국의 브루클린 성수동. 문화와 산업이 공존하는 성수에서 다음으로 만나게 될 빵집은?
오래된 인쇄소와 공업사 건물들이 있는 곳.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가 많은 동네에요.
아래층은 공장이고 위층은 카페라고 하네요. 트렌디한 카페가 많은 성수동. 라이브 방송에서 추천받았던 빵집이라고 하네요.
여기서 꼭 먹어야 할 빵은? 크로핀 맛집으로 유명한 ㅇㄱ달.
직원이 추천한빵, 그냥 초코아니고 맛있는 초코빵이라고 하네요.
ㅍㅌㅅㄹ 후르츠는 성동구 성수동, 과일일까? 빵일까?
과일과 똑 닮은 무스케이크를 파는 개성 만점 디저트 맛집.
달콤한 과일 무스케이크
바자작 깨지는 초콜릿, 그 속을 가득 채운 과육.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것 같다고,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과일 케이크.
ㅌ니 성동구 성수동, 제성픽 슈크림 빵집.
인증샷 필수인 유럽 감성 가득한 테라스. 브런치빵부터 달달한 디저트까지.
특히 속이 꽉찬 슈로 유명해진 베이커리 카페.
기운이 얼을 때 먹으면 좋다는 e니 로쉐. 약간 튀긴 소보로빵 같은 식감이라고 하네요.
출처: 빵카로드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