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품 하고 10미리 들어있는 거 사서 한 달 동안 톤업크림과 욕세럼 썼는데 20일 만에 비운 거 같아요. 욕세럼은 아침저녁으로 바르는 중이고 톤업크림은 아침에 한번 바르거든요. 근데 비슷하게 써서 오늘만 바르면 끝이라 내일은 본품들로 개봉해서 쓰려고요.
한 10년전엔가 욕세럼 한번 샀다가 너무 아프고 해서 쓰다말았는데 요번에 SNS에서 워터파랑님 라방보고 샀잖아요. 설 지나고 홈 앤 쇼핑으로 30미리 두 개와 10미리 한 개 크림구성품으로 된 거 뜬다고 하니까 좀 더 할인받아서 구매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페이스푸드 식물성세럼 일명 욕세럼이라고 부르죠. 바르면 아파서 욕 나온다고 해서 붙은 애칭?! 별명이에요. 정말 아파요. 특히 모공 있는 사람들은 피부가 아픈 분들에게는 정말 자극돼요. 저는 심하게 얼굴 빨개지기도 해서 놀랬는데 시간이 지나면 통증도 줄고 빨갛게 되는 것도 줄어들어요!
특히 미백효과가 좋아서 트러블 때면에 얼굴이 전체적으로 붉었는데 지금은 많이 사라졌고 무엇보다 대박인 게 모공이 정말 줄어들면서 없어지고 있어요. 저는 아침저녁매일 바르고 저녁엔 특히 더 듬뿍 바르고 자는데 아침이면 얼굴이 하얘져있더라고요?! 그리고 성분도 순 식물성이라 저는 앞으로 요거만 쭉 쓰려고요.
그리고 파데랑 비비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다고 해서 톤업크림 저거 추천해서 사봤는데 잡티 같은 거 커버되는 건 아닌데 정말 피부가 좀 더 건강해보고 반짝반짝하게 보이고 무엇보다 하얀 각질 같은 거 안 일어나고 자외선 차단도 돼서 저 두 가지 아침에 바르는데 저는 저걸로도 충분히 건조하지 않고 특히 밤에 보면 얼굴에 윤광이 도는 게 피부가 정말 좋아 보이더라고요. 아무한테도 추천 안 하고 혼자 쓰고싶은템이지만 이렇게 남겨보아요?! 트러블 있으신 분들 진짜 화장품 이것저것 쓰시지 말고 순한 거 하나 세럼이나 로션 쓰시고 식습관을 바꿔보세요. 저는 아침에 해독주스 한잔씩 먹는데 요거 먹고 이제 큰 트러블은 안 올라오거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