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무슨일이?

내돈내산 백미추천! 월향미 추천해용!

by 속좁은펭귄 2020. 11. 3.
반응형

아부지가 백미만 드셔가지고 고시히카리 신동진미 여주쌀 등등 이것저것많이 사먹어봤는데

한참 일본꺼 구매안해가지고 저희집은 고시히까리로 먹었거든요? 찰지고 단맛도 들고 근데 우리나라 토종쌀로 바꾸려고 찾아보니

진짜 안동쌀이고 이것저것 다 먹어봤네요. 최근에 먹어본게 인스타에서 보고 주문한 97년생 농부.!

부산에서 재배되는 쌀이고~~ 10kg 주문하면~ 같이 재배하는 거베라꽃 한송이도 같이옵니다!!

꽃은 끝부분 사선으로 잘라준뒤에 먹다남은 음료수있잖아요. 콜라 사이다 이런데 담가두면..생화가 한 2주넘게 가더라고요!


찰지고 저는 괜찮은거같은데 아부지가 드시는거니깐 의견 많이 반영해드리거든요.

특별히 맛있다고 하시진 않으시네용? ! 그래서 찾은게 수향미였거든요? 골드퀸3호..!

누룽지향 팝콘향.. 진짜 밥하거나 밥데우면 구수한향이 나서 배가 안고파도 밥을 집어먹게되더라고요

근데 어느때 부턴가 향이 덜해지고 쌀이 좀변했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찾아본 골드퀸3호가 월향미에요.

판매처가 많지 않고~ 수향미보다 비싸긴해요!! 그리고 5kg 씩 포장해서 팔아용!


10kg만 사서 자주자주 구매해먹어요. 쌀은 도정하고 1주일이 지나면 영양가가 다 없어진다면서요?

소량씩 자주 사먹는게 더 건강하게 먹는 방법이더라고요.

압력밥솥에다하는데 깜빡한사이에 저렇게 누룽지가 되었어용..ㅎㅎ

윤기나는거 보이시죵? 맛있어요~ 향이 진짜 옥수수과자?에서 나는 냄새있잖아요. 옥수수향 팝콘향

그냄새나요. 냉장실에 보관했다가 다시 데울때도 냄새나용..ㅋㅋ 진짜 배부른데~ 향때매 밥 또 먹게 되더라고요~

맛있는 쌀, 밥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월향미 요거로 한번 드셔보세요~ 저희집은 이제 월향미로 정착하려고요.

뭐 이래좋다 평좋다고 주문해도 다 맘에 안든다고해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정착할 쌀 찾아서 저눙 넘 기뻐요!

내돈내고 사서 먹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