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해도 자세히 나오지 않아서, 그냥 우선 도전해봤습니다?!
우선 내가 써야하는 초기 비용이 하나도 없어요.
메리츠 파트너스 사이트가서 상담신청하고, 전화상담 후 결정하면 됩니다.
그러면 메리츠 하시는 분에게 전화가 와요. 대부분들은 자신꺼랑 가족들꺼 우선 손보고 가입하시려고 하는거 같더라고요. 본인인증 단계 한번 거쳐야해서 본인 폰으로 인정하면 되는데,
저는 제 폰이 아니라, 카드인증했다가, 결국엔 나중에 셤보난 후에도 본인폰으로 하는게 가장 좋다고해서, 결국 제 폰으로 해서 했어요. 요게 젤 편하고 좋은 듯해요.
그리곤 시험 날짜 알려주면서 그때로 접수해 준다고하고, 접수비는 내주기때문에 제가 따로 내야할 건 없고 ,
시험날짜까지 공부하면서 해당일 가서 시험보고 오면 됩니다?!
그리고 공부매니저분에게 또 연락이 와서 단톡방을 만들어주고 거기에서 스케쥴을 짜주시는데, 저는 그거에 맞춰서 했어요.
강의는 한번 흘려듣고선 문제 풀이!! 가장 중요해요.
왜 운전면허시험도 문제은행식이라 문제 많이 풀고 많이 기억해두는게 유리하잖아요?! 그거랑 똑같이 자주 반복해서 보고 문제 지문 하나씩 익혀두시는게 좋아요. 시험은 두과목인데 60점이상이면 합격이고 한과목만 60점 넘었다면 다음 시험에 1과목만 보실 수 있습니다.
시험이 B5 용지 한장에 다닥다닥 붙여서 나와서 더 헷갈리게 본거 같아요. 한번 싹 풀고 다시 검증하는데 오히려 더 헷갈려서, 풀면서 헷갈린 문제 체크해놓은거만 풀고 바로 마킹하고 나왔습니다.
공부하면서 모의고사 다 풀면 보너스 상금?! 현금으로 받았고 나머지 셤보면 배민1만원 상품권 준다고 했는데, 요거는 셤보고나서 멘토한테 전화왔는데 다음달에 한꺼번에 전송해 준다고하니, 잘 챙겨뒀다가 쓰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시험본 날 합격하신 분들이 많아서 보험 가입 상담이 많이 밀리셨다고...
저는 제꺼 실비만 가입할 거라, 제꺼는 천천해서 보내달라고했어요.
다단계같기도 하지만?!
뭔가 영업을 위해서 실시하는거긴 하지만, 어차피 저도 꼭 가입할거라, 내꺼 가입하면서 다른분한테 수수료 주느니 내가 가지면 더 낫고 내꺼 설계하면서 공부하고 내꺼 맘대로 하면 되니깐 안하는 것보다는 해보는게 낫겠다 싶어서 한거거든요.
쿠팡파트너스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내가 움직인 만큼 영업한 만큼 벌을 수 있는거? 초기비용이나 그런거 따로 없고, 공부해서 셤보면 자격이 주어지니깐,
그리고 대충 큰 틀은 멘토가 잡아주니까, 그래도 내꺼 아니고 다른 사람꺼할 때는 손해없이 보장이 잘 되도록 설계해주는게 좋을거 같아요.
제껏도 좀더 설계 공부해서 잘 짜서 신청해보려고요. 제꺼 가입하려고 신청해봤는데, 시험보러온 연령대들도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20대들도 많고, N잡러이시면 당연히 해보실테고, 해볼까 망설이신다면 그냥 도전해보실 추천드립니다. 만약 제 친구가 이거 해볼까 한다고 하면, 저는 추천입니다.
셤떨어지면 어쩔수 없지만, 딱히 비용들지 않고 나의 시간과 노력을 들이면 되는거니까? 거기에 부수적으로 얻는 것도 있으니까? 단점이라면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는게 아니라 메리츠꺼만 해야한다는 거?!
셤보고나면 그날 저녁 6시 30분쯤에 멘토님한테 축하 카톡이 오더라고요. 그리고 연수원 등록해서 온라인 강의 듣고나면 설계사 인증서랬나? 자격서랬나? 그런게 나오고 설계코드가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설계코드가 나오면 활동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실적압박없고, 그렇지만, 내가 활동하지 않으면 수익이 없다는거?!
제꺼 설계해보고 또 후기 남겨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