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신세계백화점에 맛집들로 소문난 곳들이 입점해 있어서 뭘 먹을까 검색하다가 알게 된 거거든요. 그리고 4층 남성 옷들 구경하면서 멤버스바에서 커피 받아보는 거 보고 저 사람은 vip라서 공짜로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vip 멤버스바는 블랙으로 같은 층 다른 쪽에 또 있더라고요.
저는 커피말고 다른 거 뭐 먹을까 하고 오렌지주스로 받았는데 얼음도 넣어주냐고 물어보더라고요. 그냥 파는 썬업 그런 오렌지 주스 맛이에요. 직접 착즙 한 게 아니어서 좀 아쉽더라고요. 다들 커피로 먹던데 원두가 스타벅스에 쓰는 거라 산미가 적고 괜찮다고 했거든요.
메뉴가 좀 적긴해요. 아메리카노, 카페라테, 얼그레이와 녹차, 사과주스 자몽주스 오렌지주스 이렇게 있거든요.
다음번엔 카페라떼로 먹어볼까 봐요. 평일이라 사람이 적은데도 받으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요거 밭아서 6층에 창가 옆 계단에 테이블이 몇 개 있는데 이미 다들 자리에 앉아있더라고요. 근데 손에 들고 있는 음료를 보니 다 여기서 받은 거더라고요.
신세계 멤버스바 음료쿠폰 받는 법.
우선 신세계 앱을 다운로드하으셔야 해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바로 팝업창이 뜨더라고요.
2022년도 처음 로그인하는 사람은 F&B 5천 원 할인권, 요게 신세계 연계 카드면 1만 원 이상 음식을 오더로 주문하면 5000원 할인해주는 쿠폰이더라고요. 지금 쓰는 거 혜택 끝나면 요걸로 만들어 쓸까 봐요. 멤버스바 음료 교환권 6매 한 달에 2매씩 사용 가능한데 주문할 때 한 번에 2매까지 가능하더라고요. 그리고 3시간 무료주차권도 10매 줘요.
원래 로그인했던 분이라면 3시간 무료주차권이 2매씩 매월 증정되는데 멤버스바 음료 교환권을 받으려면 APP push를 허용해야 해요. 짝꿍도 로그인해서 무료주차권 쓰긴 했는데 푸시 허용안해놔서 쿠폰이 없더라고요. 하면 무료주차권 한개 더 받을수 있으니까 하는게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기존 로그인했던분들은 다음달 1일에 쿠폰이 들어오는거 같더라고요. 짝꿍이 자기는 안준다며 푸쉬 허용해도 쿠폰 없다고 그러더라고요.
사용하는 법은 멤버십 바에 가서 해당 쿠폰을 누르면 직원 확인 버튼이 있는데 그거는 누르지 말고 직원분한테 보여주시고 확인 눌러야 해요. 짝꿍은 그냥 눌러서 쿠폰 한 게 날려먹었잖아요. 한 번에 두 개까지 사용 가능한 것도 주문하면서 알았거든요.
주스보다는 커피로 추천드려요. 저도 다음엔 커피로 마셔보려고요. 그리고 푸드 오더 할인되는 카드도 찾아서 써야겠어요. 무료주차도 3시간이라 넉넉하니 딱 좋더라고요. 춥고 더울 때 가기도 좋고, 날 좋을 땐 또 하늘정원에서 먹어도 되니깐 좋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