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원래 쓰던게 깨끗한나라 3겹순수 프리미엄 그거만 썼거든요. 두껍기도하고 크기도 크고~
30개들어있는데~ 다른 휴지들보다 훨씬 커서 선물하기도 좋고!
인터넷으로 사면 가격도 딱 적당하고 좋아서~ 정말 몇년동안 잘 사용했는데.
이게 사용해보다 보니깐 두께도 조금 얇아진거 같고..가격이 자꾸 야금야금 올라가지고...ㅠㅠ
뭔가 더 비싸게 사는 느낌이라~
원래 사던 가격대로 괜찮은거 있는지 찾다가 요번에 크리넥스로 바꿨거든요? 음... 일주일넘게 써본결과 괜찮은거같아서..추천드려욤!
요번에 사기로 결정한게 크리넥스 클린케어에요~
우선 향이 들어있는건.. 인공이기에 몸에도 좋지않고.. 굳이 향나는걸 돈주고 사야하나 싶기도해용. 무향 무색~ 무형광 이런걸로 좋아해요.
이것도 3겹이고~대신 36개나 들어있어 전체적인 높이는 전에 쓰던 깨끗한나라랑 크기가 비슷해요.
지마켓이랑 옥션등등에서 중복쿠폰도 주고해서~ 두덩이랑 베이킹소다 작은거 사은품해서 22000원대로 구매했어요.
뭐가 다른지 봐야하니깐~~~ 우선 크기가 좀 작아요~ 근데 사용해보니 굳이...큰걸 쓸필요는 없더라고요.
그리고 왼쪽이 좀더 많이 감겨있는거 같죠? 눌러보면 탄탄하기도 클리넥스쪽이 더 탄탄함이 느껴져요.
요렇게 딱 보기에도.. 왼쪽이 좀더 부드러움이 느껴지죠? 왼쪽이 크리넥스고 훨씬 부드러움이 느껴지지만 같은 3겹이지만..훨씬 더 얇답니다.
그렇다고 엄청 얇은정도는 아니라~ 저는 쓰기에 괜찮더라고요.
아무래도 갯구도 더 많고..가격도 좀더 저럼하니~ 앞으로도 크리넥스 클린케어로 쭉 쓰려고요.
친구네도 같은 화장지 썼는데~ 요번에 요걸로 추천해줬는데... 주문해서 써봣나 아직 모르겟네용..ㅋㅋ 아직 반응이 없음.
뭔가 하나를 사도..이것저것 사보고 써봐야 어느게 좋은줄 알잖아용..ㅠㅠ 정말 처음에 딱 하나사서 그거 맘에 딱들어서 쓰는경우가 거진 없는 듯합니다....ㅠㅠ 뭐..그런거 아니겠어용? ㅋㅋ 인생은 늘.. 선택과 결정의 연속인것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