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 파트너 신청하고 2주뒤 시험이라 공부해서 시험에 바로 붙었는데요.
제가 붙은날 붙은 분들이 많아서 멘토님이 많이 바쁘시더라고요?!
저는 제꺼만 우선 가입할거라 천천히 설계를 부탁하긴 했는데, 다 정리해서 주말에 연락주신다더니, 오늘 목요일 아직까지 연락이 없어서, 설계사로 등록되었다는 문자만 받고, 더이상 진행상황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따로 영업?!도 따로 하지 않고 있어서,
우선 앱을 다운 받아서 설계하고 설계코드를 넣어서 한다고 들었는데, 요런 진행상황까지도 가지 않고 있어서 다음날 저의 수익료는 0원이 될 듯 싶어요.
제꺼 우선 실비만 가입하고 싶은데, 언제 연락이 올지?! 아니면 내가 다시 실비로만 설계해서 달라고 해야할지 좀 고민중이에요.
강의듣고 시험보고하면 뭐 커피쿠폰이랑 기프티콘 몇개 갈꺼니깐 잘 챙겨놓고 쓰라고 하셔서 뭔가 했는데 배민 쿠폰 시험볼때 1만원 합격하면 2만원 주는거 요거 2개만 왔더라고요!
우선 저도 좀 바쁘니 다음달에 시간 여유있을 때 멘토님한테 연락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이렇게 사람 많을 때는 밀리면 한 2주 걸릴 수 있다는 말도 하시긴했거든요.
난 영업을 너무 잘하고 사람들 만나서 얘기하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거하시면 잘 할듯 싶어요?! 그리고 보험에 대해서 좀 더 공부하고 컨설팅하면 잘 할 수 있겠지만, 영상소개에서 나오든 한달에 140만원 번다! 이런건 바로는 어려우실 수 있어요. 물론 잘해서 잘 버는 분들 얘기지만, 제껏도 잘 챙기지 않는 저같은 사람은 수익이 0원이다.
하지만 실적이나 이런 압박없고, 내가 해야 수익도 생길수 있다는거...!!
시간여유있고, 도전한번 해보실 분들이라면 하는거 추천드려요. 오랜만에 공부도 하고 시험도 보니 뭔가 새로운 기분도 들고?! 부수적으로 따라오는 기프티콘이나 상품도 있으니 할 생각이시면 그냥 우선 해보는거 추천드려요. 그리고 시험은 절대 쉽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시간을 투자하셔서 봐야합니다.
요즘엔 돈 버는 방법도 워낙 다양해서, 걱정이나 고민만 하다가 안하는건 좀 아까운거 같아요. 뭐든 행동해야 바뀌는거잖아요?! 저도 행동하는 걸 조금 미루고 있지만, 제꺼 설계해보고 또 글도 남겨보겠습니다. 제꺼 말고 다른 사람꺼는 좀 더 공부를 해서 잘 설계해 드려야할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