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속사정, 친한 오빠 동생 사이에서 럽스타 부부가 된 베스트 6위입니다. 요거 종종 보는데 재미있더라고요. 연예계는 잘 모르는데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니깐, 재밌기도 하고 잘 안 보이는 분들은 반갑기도 하고 그러더라고요.
럽스타부부 베스트 6.
6위는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스타.
잇몸 만개한 수수한 미소가 멋진 이상순 님과 10분 안에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 이효리 님이 새끼손가락 걸고 영원한 약속을 한 부부 이효리 이상순, 점점 닮아가는 슈스 부부입니다.
1988년 핑클로 데뷔하고 2021년 현재 대한민국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이효리는 정재형의 소개로 이상순과 처음 만났다고 해요. 첫 만남 당시에도 연예게 슈퍼스타였던 이효리는 그녀의 앞에 나타난 꾸미지 않은 이 남자를 보고 나와는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다고 해요. 정재형의 파리 유학 시절에 어떤 상황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는 이상순을 목격했고 효리랑 100% 잘 맞는다고 생각해 둘을 소개해 준거라고 해요. 그렇게 2013년 결혼에 골인한 이효리와 이상순
가까운 가족과 지인만 부르고 제주도 집에서 한 소박한 결혼식이었죠. 빈티지한 드레스와 수수한 화관이 찰떡으로 잘 어울렸죠. 이효리의 웨딩드레스는 태국여행 갔다가 득템한 드레스로 가격이 약 10만 원대라고 해요. 하지만 결혼식을 찾은 지인들에게는 플렉스를 보여줬죠. 숙소와 황공 비와 국내 최고 셰프 요리를 대접했죠. 일반 결혼식 비용만큼 든 스몰웨딩으로 결혼식까지 유행시켰죠. 대한민국 전역에 스몰 웨딩 열풍이 불었죠. 첫눈에 반하진 않았지만 누가 봐도 천생연분인 커플이죠. 데칼코마니처럼 닮아가는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 최근 2세를 계획 중이라고 해요. 기쁜 소식이 들리면 좋겠네요. 8년째 결혼 중인 이효리 이상순 부부입니다.
5위는 100억 재산 vs 김태희 급 미모의 여인과 결혼 이 두가지 선택지를 모두 가진 분이죠. 5월 5일 어린이날에 태어난 천생 꾸러기 월드스타 비와 1000억을 준다고 해도 절대 바꿀 수 없는 아내 김태희. 이 둘의 결혼 소식은 전 국민의 부러움을 샀죠.
2013년 1월 1일 새해 첫날 톱스타 비와 김태희의 열애소식이 전해졌죠. 한 광고 촬영을 통해 맺은 인연으로 공개연애 이후 5년의 열애 끝에 진심을 담은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죠. 중소기업 합병 수준의 재력 스타 부부가 탄생했죠. 007 작전 버금가는 김태희와 비의 결혼식 현장은 결혼식 당일까지 장소는 비공 개였다고 해요. 결혼식 장소는 바로 김태희가 다니던 성장이고 웨딩드레스는 서울대 의류학과 99학번 김태희가 직접 만든 거라고 해요.
결혼 앨범도 하객들이 손수 찍어준 사진으로 만든 걸로 만들고 결혼반지도 25만 원짜리라고 해요. 총 결혼 비용은 약 200만 원이 들었다고 해요. 결혼 당시를 회상하면 아쉬움이 남는다는 비. 소소한 결혼 금액에 아쉽다고 하더라고요. 모든 걸 다해주고 싶은데 스몰웨딩으로 해서, 김태희에게 대대 한 사랑으로 보답한 비.
태어나보니 아빠가 비고 엄마가 김태희라는 둘의 2세에 사람들이 이목의 집중되었고 2세의 가상 사진도 돌아다녔죠. 비주얼 만수르 부부의 유전자를 닮아 가상 2세를 뛰어넘는 완벽한 비주얼로 성장할 거 같아요.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최고의 선물이 된 김태희와 비 부부 앞으로도 만인의 워너비 부부가 되어주세요. 4년째 결혼 중인 김태희와 비 부부입니다.
4위는 모태 솔로에서 첫사랑과 결혼한 스타입니다.
솔로곡 새벽 한 시에서 만난 두 사람은 이제 24시간이 모자라 서로의 달링이 된스 타로 바로 가수 태양과 민효린 님입니다.
민효린과 연애 전 모태 솔로였던 태양. 첫 연애 민효린과 4년 연애 끝에 결혼을 했죠. 2018년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죠. 결혼 후 피로연을 연 곳이 인천에 위치한 P호텔로 식장을 가득 메웠던 꽃장식이 있는 곳이죠.
꽃을 좋아하는 민효린을 위해서 고른 곳이라고 해요. 영화 트와일라잇 결혼식 연출가에게 부탁을 했고 꽃장식이 880만 원 연출료는 550만 원이라고 해요. 최소인원 200명분 식대가 2800만 원 총 4230만 원이 든다고 하네요. 민효린이 입은 피로연 드레스는 전지현도 결혼식 기자회견 당시 착용했던 드레스로 평균가 약 749만 원으로 마치 만화영화 속 왕자와 공주의 결혼식 장면을 연출했죠. 프로 불참러인 조세호가 사회를 봤죠.
태양과 민효린은 하객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서 축의금 없는 결혼식을 했다고 해요. 그리고 결혼식 한 달 만에 군복을 입은 태양, 2019년 11월 전역 신고하면서 전역한 태양은 아내 민효린 곁으로 입주 신고를 했죠. 3년째 결혼 중인 태양과 민효린 태양처럼 늘 같은 자리에 있어 주길 바랄게요.
<출처: mnet. TMI new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