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설렘을 꿈꾸는 돌싱들의 이야기, 그래서 사랑에 더 집중할 수 밖에 없는 돌싱들, 시작과 동시에 불붙은 사랑의 속도. 10개월 만에 다시 시작하는 돌싱들의 사랑 이야기.
돌아온 지 얼마 안 된 돌싱들의 사랑 도전, 가능할까 했던 미국 돌싱 촬영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미국의 한인 사회가 너무 좁고 누가 누구만나는지 소문이 다 나서 사람 만나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미국 돌싱들이 사랑을 찾아 떠난 곳. 활기와 사랑이 넘치는 허니문의 성지.
cancun in mexico 멕시코하면 정열의 나라.
커플의 낙원이라는 칸쿤. 에메랄드빛 사랑 이야기로 출렁일 그 시작점 돌싱하우스 in 칸쿤.
우리가 만나야 비로소 완성될 사랑의 낙원 돌싱하우스. 입장 조건은 오직 단 하나, 사랑에 빠질 돌싱이면 됨.
첫번째 돌싱은 이혼 3년차 톰.
보스턴에서 2년동안 MBA 대학원 과정을 하고 미국으로 완전히 오게 되었다고, 복잡한 도심 속에서 이혼 후 느꼈던 공허함, 그냥 개인적인 성향의 차이로 헤어졌다고 하네요.
이혼은 행복의 과정일 뿐 실패의 결과가 아니죠. 다시 사랑에 빠지고 싶은 돌싱하우스 입장.
두번째 돌싱은 베니타, 남미에서 태어나고 자라서 고등학교때 미국에 왔다고 하네요. 한국에는 산적이 없는데 잠깐 놀러갔다가 알게 된 분이랑 6년 결혼생활을 하고 2018년도에 이혼했다고. 세상에서 제일 잘한 일이 결혼이라면 두번째 잘한 일이 이혼이라고. 불투명했던 결혼생활에서 선명하고 당당한 돌싱의 삶으로. 서로에게 더 좋은 삶을 사게 해줄 기회가 우리한테는 이혼이었던 같다는 그녀.
세번째 돌싱은 이혼 3개월 차 듀이.
아무도 모르는데 혼자 와있는게 가장 힘들었고 미국에 이민 오고 나서 2주만에 헤어지자라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영사관에 가니 한명이 한국국민이 아니라 여기서 이혼 못하고 변호사를 통해서 해야했다고. 낯선 나라, 무엇하나 마음대로 돌아가지 않는 생활. 그러다 쉽게 이혼을 온라인으로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어떠자보니 하게 된 랜선 이혼
미국에선 부부의 국적이 다르면 혼인 신고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말로 좋은 인연이 있으면 놓치지 않는 게 목표라고 하네요.
네번째 돌싱은 이혼 1년차 희진.
이혼하고나서 많이 힘들어할 때 아버지가 한국에서 돌싱글즈를 보고 너도 주눅들 필요 없다고 용기 있게 지내라고 말해주셨다고 그렇게 여기에 나오게 됐다고 하네요.
다섯번째 돌싱은 이혼 1년차 지수.
다들 어딘가 갈 곳이 있는데 나만 갈 곳이 없는 느낌, 믿음이 깨진 관계를 다시 회복할 순 없다고 생각했고, 미련없이 헤어졌다고 하네요. 안 좋은 기억을 새로운 기억으로 덮기 위해 불안하고 긴장이 되어도 지수는 다시 한번 용기를 냈죠.
여섯번째는 이혼 6년차 제롬. 다른 출연자와 마찬가지로 본인이 직접 메일로 지원했다고 해요. 90년대 후반에서 2000년대 중반까지 엑스라지는 그룹에 2집부터 들어갔다가 회사가 돈이 없다고 계약은 풀고 파투났다고. 형과 여동생도 다른주에있고,
짝을 찾고 싶어서 나왔다는 그.
돌싱들은 아직 자신이 사는 지역을 밝힐 수 없어요. 또 다른 지역에서 찾아온 일곱번째 돌싱은
이혼 13년차 지미.
미국에는 고등학교 1학년때 와서 세계 중심에서 살아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오게 되었다고, 이혼 이후에 진지하게 연애한 적도 있다고, 쉽게 스쳐 지나가지 않는 기억들은 뒤로 하고 이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차례.
여덟 번째 돌싱은
이혼 1년 6개월 차라는 소라.
신혼엔 스윗하고 좋았지만 분노조절 장애가 있어 폭언이나 정신적인 폭행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혼하고 나서는 자존감을 올리는 데 더 많이 도움이 됐다고 해요.
아홉번째 돌싱은 이혼 4년차 리키.
브라질에서 태어났고, 4살때부터 미국에서 살았다고 하네요. 리키는 한국말이 서투르고 비슷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과 만나는게 괜찮을거 같았다고 인생에 한번 밖에 없는 경험이라 신청하게 됐다고.
이혼한 다음엔 마음이 편해졌다는 그.
열번째 돌싱도 도착. 이혼 1년차 하림. 4살때 미국으로 이민을 왔고, 어린나이에 결혼했는데 제한된 결혼생활을 해야해서 힘들었다고, 살기위해 이혼을 했다고해요.
돌싱글즈 사상 최다 출연자 10명, 다수 커플이 탄생할까요?
사랑이 피어날 돌싱하우스의 특별한 공간.
플레이룸이 있고,
요리 시간을 핑계로 당신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갈수 있는 주방.
헬스장도 있네요?
때로는 편안하고 때로는 로맨틱하게. 새로운 사랑이 태어날 이곳에서!
출처: 돌싱글즈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