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무슨일이?

영화, 미래의 미라이를 보고..

by 속좁은펭귄 2019. 2. 13.
반응형

애니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것저것 보거든요. 

그래도 재밌게 봤던게 센과 치히로랑 하울의 움직이는 성?! 요건 강추..ㅎㅎㅎ 

엄마한테도 추천했는데 엄마도 재밌게 보셨어요!!ㅎㅎ 미래의 미라이도 강추영화가 될줄알았는데 예고편보단.. 내용이 좀 부실하다는 생각이 들긴했어요.






사진은 미래의 미라이가 아닌..ㅎㅎ 미라이의 오빠입니다.

동생이 태어나니깐 부모님은 자신에게 관심없다며 울죠..ㅠㅠ 원래 첫째들이 온 관심을 받아오다고 이제 그 사랑과 관심이 갓난아기에게 가니까 나타나는 행동이라고 하더라고요.

책에서 보길... 이럴땐 엄마 아빠가 큰 아이와 보내는 시간을 따로 내주고 아이에게도 충분히 사랑받고 관심을 주고있다는걸 보여줘야한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영화에서는 그런 내용들이 나오지 않아 좀 아쉽기도했어요.


워킹맘이 된 엄마로 아빠와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지만 아빠는 아직 익숙해지지 않아서 쿤을 잘 돌봐주지 못하게 되고~

마당에 심어둔 오래된 나무를 통해서 미래의 미라이가 오게되면서~ 쿤 역시 시간 여행을 하게됩니다.


과거와 미래를 오가면서~ 젊은시절의 증조 할아버지도 만나게되고~ 엄마의 어릴적 순간에도 돌아가게되죠.

그래서 깨달은것이 그런 사소한 작은 일 들이 쌓이고 쌓여서 쿤과 미라이가 태어났고 가족이 되었다고해요.


무엇보다 중요한게 가족이고..지금이순간 작은 것이지만 이게 또 쌓이고 쌓이면 가족의 역사가 되는 거죠.

깨달음을 주는.. 내용이긴해요^^ 좀더 다양한 에피소드가 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좀 아쉽기도해서 보고선 친구가 추천해달라고했는데 추천하긴 뭔가 넘 아쉬워서 혼자보고 말았어요.

애니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만족감을 줄거에요..ㅎㅎ 애기들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그리고 강아지도 막 사람처럼 나옴..ㅎㅎ 말도하고 옷도입고있고. 

그리고 미래의 미라이가 어릴때로 와있으면 현재의 갓난아기인 미라이가 없어지는 설정또한.. 같은시간 같은 장소에 같은 사람이 둘이어선 안되는 설정은 괜찮아요.

왜 그뭐죠? 백튜더퓨처보면 과거의 내가 미래의 나를 보면 안된다고 계속 강조하면서 눈에 보이지 않게 일을 하라고 박사님이 계속 그러잖아요. 다 아시죠? 백토더퓨처....ㅎㅎㅎ 너무 예전 영화라.. 제 나이가 다 티나긴하네용..^^


동생에게 얘기했더니 원래 일본 애니잖아요?! 일본어로 된것보단 더빙된게 오히려 보기 편하다고 하다러고요. 자막과 뭐가 잘 맞지않아서 보는데 방해되는게 있다고 더빙판으로 강추한다고 하더라고요.


호소다 마무루 감독... 처음 이름알았는데 괴물의 아이랑 시간을 달리는 소녀도 같은 감독의 작품이군요~ㅎㅎ 이걸 알고선 보니깐.. 그사람의 스타일이라는게 엿보이는 작품이었어요!!ㅎㅎㅎ


역시 뭐든 알고보면 다른게 보이고 알아감도 재미진다니까욘?ㅎㅎ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욤..^^



반응형

댓글